• 최종편집 2024-04-11(목)
 

최재구 예산군수 프로필.jpg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2023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 새해는 군민 여러분 모두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민선 8기가 출범한지도 어느새 반년이 흘러 2023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계묘년에는 토끼의 큰 귀처럼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폭넓게 듣겠습니다.

 

군정목표인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성원과 도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100년의 역사와 충남도청 소재지의 위상에 걸맞은 예산군이 되기 위해 2023년을 과 인구늘리기 추진의 원년으로 삼겠습니다.

 

인구유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내포혁신도시 공공기관 유치와 산업단지 조성으로 우량기업 유치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 덕산온천의 내포신도시 기능확장 등을 통해 충남의 중심 예산군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어르신과 아동, 청년 등 소외 없는 맞춤형 복지지원과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여건 조성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3년에는 지혜로운 토끼와 같이 껑충껑충 더 힘차게 전진하시는 새해가 되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겨울철 안전사고와 독감 등 감염병 관리에 총력을 기울여 건강하게 겨울을 보내시고 따뜻한 새봄을 맞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전체댓글 0

  • 070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정 1조원 시대‧인구 늘리기 원년 삼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