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제19회 홍성마라톤 대회가 다음달 1일 홍주종합경기장 일원에서 열린다.

군에 따르면 국민적 영웅이며 마라톤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이봉주 선수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군은 매년 이봉주 보스턴 제패기념 홍성마라톤 대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홍성군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21.09km) △단축코스(10km) △건강코스(6km) △단체전(10km) △패밀리런(6km)으로 진행된다.

코스별 참가비를 보면 하프코스, 단축코스, 단체전 등 일반 부문은 3만원, 매니아 부문은 2만원, 건강코스, 패밀리런 코스는 1만5000원이다. 하프코스와 단축코스 일반부문의 경우 참가기념품인 광천김에 광천새우젓을 추가로 지급한다.

특히 올해에는 관내 가족단위 참여자를 위한 패밀리런(6km) 코스를 신설해 캐릭터 인증사진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패밀리런 코스 참여 대상은 13세 이하 자녀를 포함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이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낸 참가자에게 상장·트로피·상금이 주어지며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3일 오후 4시까지이며 전화, 팩스,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세부 사항은 홍성군 체육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회 관계자는 “참가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번 대회의 사전 안내는 물론 행사 당일 교통 통제에도 만전을 기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9회 홍성마라톤대회…내달 1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