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0(목)
 


화면 캡처 2025-02-09 085614.jpg

 

[예산]예산군축구협회 17대 회장에 김대영 디와이건설 대표가 취임했다.

 

예산군축구협회는 지난 7일 더스타웨딩홀에서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지역 체육 활성화 유공자 표창 및 예산 출신 축구 꿈나무 2명에게 각각 장학금 5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구 군수를 비롯해 장순관 군의장, 방한일·주진아 도의원, 이길원 의원, 축구협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신임 김대영 회장은 2년간 예산군 축구협회 상생발전과 회원 간 화합을 위해 애써주신 안종석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안종석 이임 회장은 "그동안 생활축구 저변 확대와 지역사회 봉사를 통해 예산군 축구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으로 김대영 회장을 도와 더 멋진 협회로 발전하기 바란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김 회장은 축사에서 “앞으로 4년간 예산군 축구 발전과 회원간 화합을 선도하며 엘리트 선수 육성과 동호인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난 2년간 협회를 안정적으로 이끌어 온 안종석 이임 회장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재구 군수는 축사에서 “지난 2년 동안 쉼 없이 노력해 주신 안종석 이임 회장님 덕분에 예산군 축구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며 “새롭게 17대 협회장으로 취임하신 김대영 회장님과 임원진이 앞으로 예산군 축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든든한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21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대영 디와이건설 대표, 예산군 축구협회 회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