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예산군은 오는 7일까지 ‘온누리 예산놀이터’의 운영을 맡을 법인을 공개모집한다.

예산읍 신흥길 59-5번지 일원에 28억700만원을 투자해 준공한 온누리 예산놀이터는 지난 2017년 인구감소지역 통합공모지역으로 선정돼 국비 10억원, 도비 2억원을 지원받아 건축연면적 553.78㎡ 규모로 신설했다.

1층에는 맘카페, 조리실, 유아학습실 등을 갖췄고 2층에는 장난감도서관이 들어선다.

운영 법인 공개모집 공고기간은 오는 7일까지 군청 총무과 인구정책팀에 제안서를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전일까지 관내에 본 사무소를 두고 영유아·아동·여성들을 위한 복지사업을 할 수 있는 법인이며, 운영자 선정은 유사업종 운영실적, 재무구조, 시설운영·활성화·유지관리계획 등을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진행할 계획이다.

사용수익허가기간은 계약 체결 시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며, 허가기간 만료 전 사업성과를 분석해 운영방안을 다각적으로 재검토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소통과 참여〉군정소식〉고시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온누리 예산놀이터가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한 휴식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운영 법인 공개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누리 예산놀이터 운영 법인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